공기오염 제거하는 친환경 제품 등 선보여

▲ 런칭식에서 선보인‘X-virus’ 제품군.
예스코홈서비스는 지난 16일 미래관 ‘따행드생’ 홀에서, 노중석 사장 이하 예스코 임직원들 및 내빈들을 초대하고 신제품 런칭식을 가졌다.

예스코홈서비스는 ㈜예스코 서비스가 따뜻하고 행복한 가정환경을 선사하기 위해 만든 프리미엄 홈서비스 브랜드로 클리닝, 유지보수, 인테리어 서비스를 통합적으로 받을 수 있는 원스탑 솔루션을 제공한다.

현재 홈케어, 오피스, 지원 파트로 나눠져 있으며 각각은 고객센터 연계 점포 테스트, 오프스 클리닝 확대, 서비스 연계 상품 개발 등을 추진 중이다.

프리미엄 홈케어 브랜드라는 기치아래 가정의 행복을 위해 환경과 기분, 편리라는 측면에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예스코홈서비스는 이번 신제품 런칭식에서 신제품 ‘X-virus’ 제품군과 ‘숲을 담다’ 피톤치드 제품군 등을 선보였다.

X-virus는 현대로 넘어 오면서 실외공기보다 더 오염 된 실내공기를 청결히 하기 위한 제품으로써, 기본적인 공기청정에 더해 악취 제거와 유해 세균을 완전히 살균해 주는 최첨단 기능을 갖고 있다.

또 바이러스까지 제거되는 유일한 제품으로 호흡기 세균은 물론 곰팡이까지 완전 살균할 수 있으며 미세먼지 제거에도 탁월하다. 특히 오존이 발생하지 않는 안전한 제품이자 친환경상품으로 현재 국내 유수의 대학병원, 교육시설, 유아시설, 공공기관, 공연시설 등 수많은 공간에 설치돼 그 효과를 인정받고 있다.

또 다른 제품인 ‘숲을 담다’는 피톤치드 공기청정 스프레이와 피톤치드 엔 크렌징바, 피톤치드 엔 치약으로 구성돼 있다.

‘식물이 분비하는 살균물질’인 피톤치드는 강력한 항균성 및 항진균성으로 폐렴 및 포도상구균을 99%살균하며 스트레스 감소에도 월등한 효능을 보인다.

특히 산림욕 효과가 뛰어난 편백나무의 피톤치드를 최적의 농도로 희석시켜 압축공기로 분사하는 공기청정 스프레이는 호흡기 및 피부에 접하는 주변 공기를 정화하고 악취까지 제거하는 휴대성 제품이다.

예스코홈서비스는 내년부터 직영점 및 고객센터 연계점포 운영한 후 전국적인 프랜차이즈 점포로 확대하고, 오피스 서비스 및 방판조직 확대, 핑몰 운영 및 타 쇼핑몰과의 제휴 등 유통채널의 다변화로 매출과 영업이익을 증대시킬 계획이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