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에어컨, 경제적 부담 줄이고, 고효율 제품 선보여

▲ 캐리어 에어컨 2015년 모델 배우 이서진 (사진제공: 한테크생활건강)

[에너지신문] 캐리어에어컨(회장 강성희)이 4계절용 냉난방기 캐리어에어컨 ‘립스틱플러스, 핑거플러스’를 예약판매 프로모션한다.

최근 이서진을 모델로 채택, 더욱 부드럽고 친숙한 바람을 선사하고 있는 캐리어에어컨은 4계절용 냉인 ‘립스틱플러스’, ‘핑거플러스’를 주축으로 2015년 새로운 바람의 출사표를 던졌다.

캐리어에어컨 강성희 회장은 “4계절용 에어컨은 계절에 따른 각 가정과 실내의 환경을 이해하는 바람이 중심이 돼야 하며, 가족의 건강을 케어하는 감성적 냉난방기를 출시, 이를 바탕으로 더욱 소비자에게 다가가는 브랜드를 추구할 것”이라고 밝혔다

4계절용 냉난방기인 캐리어에어컨 ‘립스틱플러스, 핑거플러스’는 고효율 모델로 경제적이고 사용이 간편한 차세대 스마트 냉난방기 에어컨이다.

소비자의 건강과 기호를 위해 보다 쾌적한 바람 뿐만아니라 미세먼지를 여과하고 실내 습도와 공기 중 유해세균을 잡는 제습ㆍ제균기능까지 갖춰 동급용량의 냉난방기 분야에서 소비자 중심의 효율과 경제성을 중심으로 더욱 다가간 제품이다.

캐리어 4계절 냉난방기 ‘립스틱플러스, 핑거플러스’는 더블 스피드쿨링 시스템으로 사용자의 에너지 사용을 절감하고, 에너지위너상 녹색기기부문에서 7년 연속 수상한 기술력과 이력을 통한 자신감을 소비자에게 선사한다.

이번 캐리어에어컨 2015년형 4계절 냉난방기 ‘립스틱 플러스, 핑거플러스’는 올인원 에어컨으로써 공기청정은 물론 제습과 제균기능을 개별적으로 사용이 가능해 사용자의 편의와 경제적 사항을 줄여준 제품이다.

이에 맞춰 캐리어에어컨 2015년형 4계절 냉난방기 ‘립스틱플러스, 핑거플러스’ 예약판매는 다양한 사은품과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며 특별 서비스인 3년간 무상 클린케어 서비스와 3년내 이사할시 무료 설치권까지 제공된다.

캐리어에어컨 본사인증 공식직영 한테크생활건강 관계자는 “캐리어에어컨 냉난방기는 365일 가족과 함께하는 가전인만큼, 가족처럼 따뜻하고 시원한 바람을 언제든 건강하게 제공할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캐리어에어컨 냉난방기 프로모션 온라인 공식직영 캐리어몰( http://www.carriermall.net )은 립스틱플러스와 핑거플러스 이외에도 자연가습 공기청정기,와인셀러, 제습기 등을 운영 판매하고 있다.

그 외 GS, CJ몰, 롯데닷컴, Hmall, 롯데홈쇼핑, 신세계몰, AK몰, 하이마트, 전자랜드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한테크생활건강은 올해 초 중소기업청으로부터 경영혁신형 중소기업 인증을 받으며 강소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 또한 시흥시 1% 나눔기업으로 이익의 일부를 기부해 어려운 이웃을 후원하는 캠페인에 동참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