탁월한 광출력으로 시스템 비용 절감

아바고테크놀로지스코리아가 선보인 백색 고휘도 LED.
아바고테크놀로지스코리아(대표 전성민 www.avagotech.com)는 제조 공정을 간소화하는 내구성이 우수한 표면 실장(SMT) 패키지의 백색 고휘도 LED를 선보였다.

새로 출시한 ASMT-UWB1 LED는 뛰어난 신뢰성과 긴 작동 수명을 유지하면서도 광범위한 환경 조건에서 작동이 가능하도록 내열성 실리콘 재질로 둘러쌓인 PLCC(Plastic Leaded Chip Carrier)-2 패키지로 이용 가능하다.

ASMT-UWB1 LED의 탁월한 광출력 덕분에 전반적인 시스템 비용을 절감하면서도 구성품 개수를 줄일 수 있게 됐다.

120도에 이르는 광가시각과 더불어 고휘도 성능을 지닌 이 제품은 조명 광고, 자판기 및 게임기의 백라이팅, 사무 자동화, 전자기기 및 산업장비에 LED가 잘 어울리게 한다.

디자이너들은 간편한 조립, 소형 실장면적 및 제조 유연성을 이유로 표면 실장 LED를 선택하고 있으며 이는 전반적인 시스템 개발비를 절감해 준다. ASMT-UWB1 표면 실장 LED는 간단한 픽앤플레이스 자삽공정을 위해 EIA 호환 테이프 및 릴에 포장된다.

각 릴은 균일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ANSI C78.377-2008 색 분류(color binning) 체계에 따라 단일 밀도와 세밀한 색 분류(color bin)로 선적된다.

또한 이 LED는 낮은 순방향 전압값(최대 3.6V)을 특징으로 한다. 결과적으로 최종 애플리케이션에서 전력소비율이 낮아지게 된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