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통해 업계 최초로 립스틱플러스 에어컨 및 제습기 패키지 판매

▲ 캐리어에어컨이 에어컨・제습기 신제품을 홈쇼핑에서 론칭한다.
[에너지신문] 캐리어에어컨이 홈쇼핑 최초 에어컨과 제습기 패키지 방송으로 안방을 찾아간다.

110년을 이어온 냉동ㆍ공조산업의 글로벌 리더 캐리어에어컨(대표 강성희)은  오는 18일 홈앤쇼핑(Home & shopping)을 통해 2014년형 립스틱플러스 에어컨과 제습기 신제품을 론칭한다고 16일 밝혔다.

홈앤쇼핑을 통해 판매되는 립스틱플러스 에어컨과 제습기는 가정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15평형 에어컨과 14리터용 제습기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 홈쇼핑 론칭은 홈쇼핑 최초로 에어컨과 제습기 패키지 방송을 진행하며, 립스틱플러스 2 in 1 에어컨과 제습기 패키지 구매 시 사은품으로 선풍기를 지급한다.

2014년형 립스틱플러스 에어컨은 캐리어만의 초절전 DC하이브리드 인버터 기술로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을 획득했으며, 터보 블라스트 송풍기술을 적용해 20m까지 차가운 바람을 스트레이트로 보내 강력 냉방을 실현했다. 이는 기존 정속형 에어컨 대비 약 70%의 에너지 절감 효과는 물론 기존 에어컨에 비해 2배 이상 빠르게 설정 온도에 도달할 수 있다.

함께 판매되는 캐리어 제습기 역시 탄탄한 캐리어에어컨 기술 개발 능력을 접목해 강력한 제습능력과 소비자의 편의성을 대폭 강화한 신제품이다.

에너지효율 1등급을 획득하고 8시간 타이머기능, 의류건조기능, 만수 시 자동정지 기능을 적용했으며, 이동바퀴를 장착해 사용 편의성을 강화했다.

이번 홈쇼핑 론칭에 관해 캐리어에어컨 강성희 회장은 “110년을 이어온 캐리어 만의 탄탄한 기술 개발 능력을 접목해 탄생한 2014년형 신제품은 강력한 냉방 ・ 제습 기능을 모두 갖췄다”라며 “이번 홈쇼핑 런칭은 캐리어에어컨의 신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안방에서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캐리어에어컨 2014년형 신제품 판매 방송은 홈앤쇼핑을 통해 5월 18일 밤 10시 40분부터 70분동안 만나 볼 수 있으며, 일시불 주문 시 10만원 할인 및 24개월 카드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