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체 고객 최대 10만원 … 퀴즈 이벤트도

▲ 나비엔콘덴싱on水가스보일러
생활환경 창조기업 경동나비엔(대표 김철병, www.kdnavien.co.kr)이 ‘2010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을 기념해 ‘콘덴싱보일러 보상판매 &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10월 25일부터 두 달간 이어지는 ‘콘덴싱보일러 보상판매 & 퀴즈 이벤트’는 경동나비엔의 대표 콘덴싱 제품인 ‘나비엔 콘덴싱on水’에 대한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함과 동시에 고효율 친환경 제품인 경동나비엔 콘덴싱보일러를 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는 두 가지로 진행된다.

먼저 ‘콘덴싱보일러 보상판매 이벤트’는 기존 콘덴싱보일러에서 경동나비엔 콘덴싱보일러로 교체시 10만원을 보상하고, 기존 일반 보일러에서 경동나비엔 콘덴싱보일러로 교체시 5만원을 보상해주는 행사이다.

퀴즈 이벤트를 통한 사은품 제공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경동나비엔 홈페이지에서 경동나비엔과 관련된 퀴즈에 응모하면 매주 1명씩 총 9명에게 최고급 김치냉장고를, 매주 109명씩 총 980여 명에게 영화티켓 2매를 증정한다.

경동나비엔 김철병 대표는 “‘나비엔 콘덴싱on水’를 ‘올해의 브랜드’로 뽑아주신 고객 분들의 큰 사랑을 조금이라도 되돌려 드리기 위해 ‘콘덴싱보일러 보상판매 이벤트’와 사은품 행사를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더욱 다채로운 행사를 통해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면서 고효율 친환경 콘덴싱보일러의 가치를 널리 알려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경동나비엔 홈페이지(www.kdnavie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