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토코리아, 데이터 로거 신제품 출시
테스토코리아, 데이터 로거 신제품 출시
  • 서민규 기자
  • 승인 2011.03.14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esto 175・176…안전성・편리성 강화

테이터 로거 175, 176.
테스토코리아(www.testo.co.kr, 지사장 이명식)가 보다 보안능력과 안정성, 편리성을 강화해 온습도를 측정하고 기록할 수 있는 데이터 로거 testo 175 시리즈와 testo 176 시리즈를 출시했다.

4종류의 testo 175 시리즈는 최대 100만 개의 데이터를 저장할 수 있고 수명이 긴 배터리덕분으로 3년 동안 안심할 수 있어 냉장, 급속 냉동실 및 전문적인 온도 관리가 필요한 곳에서 장기간 데이터를 모니터링 할 수 있다.

7종류의 testo 176 시리즈는 최대 200만 개의 데이터 저장능력을 확보하고 있고 배터리 수명이 8년 동안 지속되기 때문에 온도 변화에 민감한 현장, 냉장분야, 식품 섹션 및 연구실 등에서 장기적으로 온습도 변화를 측정하는 데 편리하다. 특히 충격에 강한 메탈 하우징으로 제작되어 거친 환경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 제품들의 가장 큰 장점은 다양한 현장에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안전성과 편이성을 더욱 강화했다는 점이다.

패스워드 기능으로 보안 강화, 배터리 소진 시에도 데이터의 분실 염려가 없으며 패드락을 이용한 도난 방지와 벽걸이 홀더도 있다.

또 USB와 SD카드 인터페이스가 있어서 측정 데이터를 빠르고 손쉽게 읽어내고 원 버튼 식 메뉴 탐색과 밝은 백라이트로 어두운 곳에서도 편리하게 측정할 수 있다.

또한 고객의 요구사항에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한글소프트웨어를 제공한다는 점도 주목할 필요가 있다.
testo Comsoft Basic5는 엑셀이나 PDF 생성으로 분석을 위한 데이터를 편리하게 추출할 수 있으며 전문가용 소프트웨어 testo Comsoft Professional 4는 데이터 분석과 프레젠테이션 시 편리하다.

제약시장 등 특별관리가 필요한 곳은 testo Comsoft CFR 21 part11로 FDA규정, CFR 가이드라인에 적합한 문서를 제작할 수도 있다.

테스토코리아의 관계자는 “지속적인 연료비 상승에 따라 에너지 효율성 문제가 대두되는 가운데 가장 적절한 온습도 관리, 가장 체계적인 측정과 분석이 측정 대상 및 에너지를 동시에 보호하는 최선의 방법”이라며 “민감한 현장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신제품 데이터로거 시리즈로 새로운 차원으로 온습도를 관리하는 시대를 열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신뢰를 바탕으로 고객관계를 구축하고 있는 테스토 코리아는 국내 계측기업계에서 유일하게 2년 무상 A/S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으며 이후에도 지속적인 사후관리를 보증한다. 제품 및 소프트웨어에 대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더욱 자세하게 소개하고 있다.

서민규 기자
서민규 기자 다른기사 보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