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정형 복사열 난방기 ‘바이썬’ 출시
천정형 복사열 난방기 ‘바이썬’ 출시
  • 서민규 기자
  • 승인 2011.03.10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퍼스트, 천정설치형・원적외선 방출

코퍼스트가 출시한 '바이썬 고온형'
전기난방기 전문업체 코퍼스트(www.kofirst.com)는 원적외선 복사열 난방방식으로 소비자의 건강까지 생각하는 천정형 복사열 난방기 ‘바이썬(BYSUN) 고온형’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 제품은 이전 출시한 천정형 난방기보다 기능을 향상시킨 제품으로 가스난방비 걱정 때문에 전기를 이용하는 난방으로 바꾸려는 공간에 많이 사용될 것으로 보인다.

‘바이썬(BYSUN) 고온형’은 천정에 설치하므로 손에 닿지 않아 제품의 파손 염려가 없어 안전하고 작동 즉시(약 4분이내) 가열판이 가열되면서 원적외선이 골고루 복사되므로 빠른 시간 내에 난방효과를 느낄 수 있다.

특히 설치 후 유지보수나 관리비가 거의 들지 않으며, 원적외선 복사난방 효과와 쾌속난방 효과로 대류난방방식에 비해 약 30% 이상 난방비를 절감할 수 있다.

또 음이온 방출효과로 공기청정과 유해 물질 중화효과가 있고 수분 증발로 인한 건조증이나 산소 소모, 먼지나 소음, 진동, 유해가스 발생 등이 없어 쾌적한 난방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인체에 유익한 원적외선 효과로 혈액순환을 증진시키는 등 건강에 좋은 영향을 줄 뿐만 아니라 작업의 능률 향상과 스트레스 해소에도 효과가 있다.

정원상 코퍼스트 이사는 “‘바이썬(BYSUN)’은 장소나 사용 용도에 따라 저온이나 고온난방의 선택이 가능하며 저온형(표면온도 최고 100도씨)의 경우 천장높이에서 3m미만의 공간에서 학교 화장실, 다용도실, 동파방지가 필요한 공간에 설치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그는 또 “고온형(표면온도 최고 350도씨)의 경우 천정높이 3m 이상의 스포츠시설, 체육관, 건물 출입구, 성당, 공장, 교회 등 높은 천정공간에서도 높낮이를 조절하여 최적의 원적외선 난방효과를 볼 수 있다”고 강조했다.

자세한 내용은 코퍼스트 홈페이지(www.kofirst.com) 검색이나, 전화상담(1588-7122)이 가능하다.

한편 코퍼스트는 욕실용 난방기, 벽걸이형 전기 컨벡터, 전기 방열기, 천정형 복사열 난방기, 대공간 난방기, 전기 온수기, 원적외선 데스크 히터 등의 제품을 주로 공급하는 기업으로 최근에는 고 품격 파라솔과 테이블과 의자 등 레저용품도 함께 공급하고 있다.

서민규 기자
서민규 기자 다른기사 보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