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자게시판

제목

귀뚜라미보일러, 2016년형 가정용 펠릿보일러 출시하다!

닉네임
하연수
등록일
2016-05-13 13:18:06
조회수
3235
귀뚜라미(대표 이종기)는 산림청 등록 모델 기준으로 효율은 가장 높고, 크기는 가장 작은 '귀뚜라미 2016년형 가정용 펠릿보일러'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귀뚜라미 2016년형 가정용 펠릿보일러는 이중 구조의 화실과 특수 연관을 적용하여 3번에 걸쳐 열을 교환해 국내 최고의 난방 효율 95.9%를 실현한 고효율 제품이다.

또 기존 제품 대비 크기를 30% 이상 줄여 동급 모델 기준 최소 크기를 실현했다. 운반이 편리하고 좁은 공간에도 설치할 수 있어 보일러 시공업 종사자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신제품은 연관 자동청소 장치, 화격자 자동청소 장치, 서랍식 재받이, 편리한 연료 투입 등 사용 편리성을 극대화했다.

연관 자동청소 장치는 연관 안에 있는 특수판에 진동을 주어 항상 깨끗한 연관부를 유지하고, 화격자 자동청소 장치는 버너에서 연료 연소가 완료되면 2회에 걸쳐 화격자를 왕복으로 움직여 연소 후 발생한 재를 깨끗하게 청소한다. 또 서랍식 재받이를 통해 버너와 연관에서 발생한 재를 간편하게 청소할 수 있고, 경사형 연료 투입구와 가스 완충기를 적용하여 연료 투입이 편리하다

귀뚜라미 2016년형 가정용 펠릿보일러는 안전 기능도 강화했다. 과열감지, 수위감지, 배풍기 동작감시, 역화감지, 역풍감지, 화염감지, 착화히터 동작감시, 연료공급 모터 과부하 안전장치 등 첨단 자동 제어 기능을 더하여 안전을 최우선으로 했다.

회사 관계자는 "펠릿보일러는 일반 가스보일러와 달리 수시로 청소를 해야 하는 제품으로 그동안 소비자들은 청소에 대한 어려움을 많이 호소해 왔다"면서 "이번 신제품은 고효율과 소형화를 넘어 자동청소 시스템을 강화하고, 펠릿이 타고 남은 재는 더욱 편리하게 청소할 수 있게 하여 소비자 사용 편리성도 높였다"고 말했다.

한편, 귀뚜라미보일러는 펠릿보일러의 모태가 된 우드칩 보일러를 국내 최초로 개발해 상용화하였으며, 국내 최초로 가정용 펠릿보일러 관련 CE 인증 3종을 획득해 국제적인 신뢰성을 검증받는 등 세계 유수의 펠릿보일러 회사들과 당당히 경쟁하며 지속적인 성능 향상과 품질 안정화를 통해 국내 펠릿보일러의 경쟁력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작성일:2016-05-13 13:18:06 210.126.1.55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