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력적 파트너십 MOU 체결…전시회 입점 간소화 지원
“회원사 업역 확대‧복지증진 위한 사업 지속적 발굴할 것”

▲ (왼쪽부터) 김시완 ㈜메쎄이상매니저, 김태형 ㈜메쎄이상 팀장, 조원표 ㈜메쎄이상 대표, 유정범 회장, 성필언 수석부회장, 전길수 전무가 파트너십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왼쪽부터) 김시완 ㈜메쎄이상 매니저, 김태형 메쎄이상 팀장, 조원표 메쎄이상 대표, 유정범 회장, 성필언 수석부회장, 전길수 전무가 파트너십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에너지신문] 한국열관리시공협회가 메쎄이상(코리아빌드, 경향하우징페어)과 손잡고, 에너지산업분야 발전과 시장 확대에 나서기로 했다. 

열관리시공협회는 지난 23일 서울 상암동에 위치한 ES타워에서 국내 최대 전시전문회사인 (주)메쎄이상(코리아빌드, 경향하우징페어)과 상호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협약식에는 유정범 한국열관리시공협회 회장을 비롯 성필언 수석부회장, 전길수 전무, 조원표 메쎄이상 대표, 김태형 팀장, 김시완 매니저가 참석했으며, 양 기관은 에너지산업분야 발전과 시장 확대에 긴밀한 협력 관계를 유지하기로 했다.  

또한, 협회 회원사에게 메쎄이상에서 주최하는 전시장 입점절차 간소화 및 오프라인 판촉 혜택과 입점 할인을 지원하며, 협회에서 실시하는 교육을 메쎄이상에서 주최하는 코리아빌드, 경향하우징페어 등과 동시 개최, 전국 회원사에게 새롭게 변화하는 건축관련 우수기자재 및 기술, 시장확대를 위한 다양한 정보취득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유정범 회장은 “앞으로 협회와 메쎄이상은 긴밀한 협조 관계를 유지, 상호 발전할 수 있는 사업이 있으면 적극적으로 개발하고 더욱 확대해 나갈 것”이라며 “이번 협약이 첫걸음이지만 앞으로 큰 성과로 이어져 상호 윈-윈 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조원표 메쎄이상 대표는 “전시회는 참가기업과 바이어를 연결시켜주는 데이터 마케팅 플랫폼이다. 이번 협약을 시작으로 교육 지원뿐만 아니라 협회와 회원사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부분들에 대해 같이 고민하며 실천해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협회는 앞으로도 유관기관 및 협력업체와의 긴밀한 협조관계를 유지하고 회원사 업역 확대와 복지증진을 위한 사업을 지속적으로 발굴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