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뢰받는 전문언론으로 발전하길

[에너지신문] 지난 2010년 10월 04일 ‘바른 정보 참 언론’을 기치로 걸고 창간한 ‘에너지신문’이 벌써 창간 12년을 맞으신 것에 대해 최인수 대표님을 비롯, 임직원 및 기자 여러분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와 축하드립니다.

전 세계에 코로나19 펜데믹이라는 예상치 못한 복병이 3년전부터 몰고 온 사회의 변화는 그야말로 그 향방과 끝을 알기 어려울 정도로 많은 변화를 주면서 현재까지도 우리와 함께하고 있습니다.

에너지신문은 창간의 초심을 잃지 않고 흔들림 없이 꿋꿋하게 어려운 환경도 극복하면서 에너지산업계의 건전한 발전방향을 모색하고 올바르고 정확한 에너지관련 정보들을 취재해 온·오프라인으로 신속하게 독자에게 제공해왔습니다.

더 나아가 정부의 에너지 전환이라는 새로운 아젠다를 에너지신문은 에너지 전환 정책이 올바르게 펼쳐지고 이를 통해 에너지 자원산업이 새로운 미래 신성장동력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하며 에너지 산업발전에 기여한 공로에 찬사를 보냅니다.

앞으로도 정론지로서 독자에게 바르고 정확하며 신속하게 정보를 제공하는 언론 본연의 역할에 더욱 충실할 것이라 믿으며, 나아가 국가정책에 이바지하고 에너지 산업인들의 건전한 견인차 역할을 하며 국민들에게도 여론형성 및 필요한 에너지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전문언론지로서 역할을 훌륭하게 수행하며 성숙해질 것을 기대합니다.

앞으로도 더욱 더 신뢰와 사랑을 받는 전문언론으로 발전하시기를 전국보일러설비협회 회원 일동이 함께 응원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