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렴영상·인권이미지 등 4개 분야 총 14명 수상

[에너지신문] 한국가스기술공사는 22일 대전 본사에서 ‘2022년도 한국가스기술공사 청렴·인권 콘텐츠 공모전 시상식’을 열었다.

이번 청렴·인권 콘텐츠 공모전은 청렴과 인권 존중문화 확산을 위해 대국민 참여형으로, 지난 6월 22일부터 8월 7일까지 공모한 결과 청렴영상, 인권이미지 등 총 806건의 작품이 접수됐다.

▲ 진수남 한국가스기술공사 경영전략본부장(가운데)이 시상 후 수상자들과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 진수남 한국가스기술공사 경영전략본부장(가운데)이 시상 후 수상자들과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한국가스기술공사는 내외부 심사위원단을 구성해 주제적합성, 참신성, 활용성 평가기준의 단계별 심사를 거쳐 총 14개 작품을 수상작으로 선정했다.

이날 한국가스기술공사는 청렴·인권 콘텐츠 공모전 14명의 수상자들에게 총 500여만원의 상금을 수여했다. 공모전 결과는 공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진수남 한국가스기술공사 경영전략본부장은 “입상 작품을 한국가스기술공사 청렴경영, 인권경영 교육 및 홍보자료 등 문화 확산에 활용할 계획”이라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를 개발해 청렴과 인권 존중문화를 확산시키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가스기술공사는 선도적 청렴제도 개선, 이해충돌방지제도 내재화, 청렴문화 대내외 확산 3대 추진전략을 수립해 다양한 반부패청렴 시책을 추진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