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C한국생산성본부, 산업 DX 변화추진자 과정 참가자 모집
KPC한국생산성본부, 산업 DX 변화추진자 과정 참가자 모집
  • 이필녀 기자
  • 승인 2022.07.11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대전/충청·부울경 3개 권역서 진행...C레벨 110명 인재양성 목표

[에너지신문] KPC한국생산성본부가 산업 DX 변화추진자 과정에 참가할 교육생을 모집한다.

산업DX 변화추진자 과정은 기업별 DX 전략을 수립하고 경영 프로세스를 혁신하는 데 도움을 주는 역량 강화 프로그램이다. 기업 내 디지털 전환 추진을 고민 중인 기업의 C레벨 경영진과 차세대 경영자가 대상으로, 110명의 DX 리더 양성을 목적으로 한다.

▲ 한국생산성본부 CI.
▲ 한국생산성본부 CI.

해당 교육과정은 3개 권역인 △서울·경기·인천권 △대전·세종·충청권 △부산·울산·경남권에서 운영된다. 7월 19일 서울권 교육과정을 시작으로 한달 간격으로 대전·충청, 부울경에서 순차 개강한다. 주 1회 3시간 반, 총 9주 30시간 강의로, 대면·비대면 병행 교육 방식으로 운영된다.

산업 DX 변화추진자 과정 참여기업에게는 신청시 디지털 전환 실무자 교육과 컨설팅도 무료로 제공될 예정이다.

교육을 희망하는 기업과 임원은 KPC 홈페이지((www.kpc.or.kr)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 및 작성, 이메일(jhyoon@kpc.or.kr)로 지원하면 된다.

KPC 데이터컨설팅센터의 윤준희 전문위원은 “7월 시행을 앞두고 있는 산업디지털전환촉진법과 더불어 산업 디지털전환의 흐름을 파악하고 대응하는 것이 기업 생존에 중요요소가 됐다. KPC는 DX 전략컨설팅, 디지털 인재 양성, 산업데이터 거래 가이드라인, 산업 DX 실태조사 등을 통해 디지털전환을 선도하고 있다. 이번 교육이 기업들의 디지털전환 대응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필녀 기자
이필녀 기자 다른기사 보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