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계산 등반하며 팀웍, 동료애, 도전정신 다져

코원에너지서비스 안전관리본부 임직원들이 소통을 위한 액티비티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청계산을 오른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코원에너지서비스(대표 조민래)는 14일 구성원들간의 긴밀한 소통과 인간적 교감형성을 위해 단위 조직별 소통 Activity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청계산 산행에 나섰다.

안전관리본부 구성원들이 참여하는 산행프로그램은 안전관리본부장을 주축으로 그룹별로 나눠 매월 1회 수도권 근교의 명산을 오르면서 팀웍과 동료애, 도전정신을 배양하는 프로그램이다.

특히, 이번 소통프로그램에는 대표이사가 함께 참여해 소통을 위한 경영진의 강력한 의지를 보여주는 계기가 됐다.

아울러 자칫 자체행사로 끝나기 쉬운 산행행사에서 벗어나 등산로 쓰레기 수거 등을 통해 구성원들간의 소통뿐만 아니라 자연보호 활동까지 병행함으로써 코원에너지서비스가 지속적으로 추진해 오고 있는 사회공헌활동을 몸소 실천하는 등 다양한 체험식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안전관리본부의 한 관계자는 “현재 본부 차원에서 시행되고 있는 다양한 소통프로그램은 구성원들의 Needs를 사전에 철저히 파악해 수립된 프로그램으로 구성원들의 의욕적이고 자발적인 참여로 이뤄지고 있어 회사 분위기가 예전보다 더욱 생동감이 넘친다”면서 “이는 곧 강하고 우수한 기업문화 정립을 위한 코원에너지서비스의 진정한 SUPEX 추구환경 조성의 실천”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