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용돈 사장 “노사가 한마음으로 선한 에너지 확산에 적극 나설 것”

[에너지신문] 한국가스기술공사는 23일 대전 유성구 사랑의 집 요양원에서 ‘노사 파트너십 사회복지시설 사회공헌 활동’을 펼쳤다고 전했다.

이번 활동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맞아 소외된 노인 복지시설 무위탁 어르신들을 찾아 따듯한 위로를 전하기 위해 추진됐다.

▲ 가스기술공사는 23일 대전 유성구 사랑의집 요양원에서 ‘노사 파트너십 사회복지시설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 가스기술공사는 23일 대전 유성구 사랑의집 요양원에서 ‘노사 파트너십 사회복지시설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비오는 날씨에서도 가스기술공사 임직원 35명은 시설의 일손부족으로 지연된 △여름김장 △텃밭정리 △이불세탁 △벽돌정리 등의 사회공헌 활동에 공경의 마음을 담아 참여했고, 저녁에는 어르신들을 위해 삼계탕을 준비했다.

가스기술공사 관계자는 "이번 사회공헌 활동은 상생의 노사관계 구축과 임직원간 격의없는 소통을 위한 조용돈 사장의 강력한 의지로, 임원 및 노동조합, 직원이 한마음으로 참여했다"고 전했다.

조용돈 한국가스기술공사 사장은 “악천후에도 행사에 참여한 노동조합과 직원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도 상생의 노사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지역사회에 선한 에너지를 전하는 공기업이 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