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주총회 이사회 결의로 공식 사명 변경
국내 윤활유 시장 선도로 새롭게 도약할 것

[에너지신문] 국내 윤활유 산업 선도기업 에쓰-오일토탈윤활유가 지난달 29일부로 사명을 ‘에쓰-오일토탈에너지스윤활유 주식회사’로 바꾸고, 새로운 도약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에쓰-오일토탈에너지스윤활유는 지난 3월 29일 주주총회 및 이사회 결의에 따라 공식적으로 회사 이름을 변경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사명 변경은 2021년 5월 토탈(Total)사가 기후변화에 직면한 지구의 지속가능한 발전에 이바지하는 종합에너지기업으로 탈바꿈하기 위해 토탈에너지스(TotalEnergies)로 사명을 바꾼 데 따른 것이다.

에쓰-오일토탈에너지스윤활유는 이번 변경된 사명을 계기로, 국내 윤활유 시장을 선도하는 회사로 새롭게 도약할 것이다.

한편 새 사명 변경과 함께 회사 웹사이트 주소는 www.s-oil-totalenergies.com으로 변경됐다.

에쓰-오일토탈에너지스윤활유는 단일 공정 기준 세계 2위의 윤활기유 생산업체이자 최고의 경쟁력 및 창의성을 갖춘 친환경에너지 화학기업으로 성장하려는 에쓰-오일(S-OIL)과 △석유·바이오연료 △천연가스 및 녹색가스 △재생가능에너지 및 전기와 같은 에너지를 생산 및 판매하는 글로벌 멀티에너지 회사 토탈에너지스(TotalEnergies)의 합작회사다.

특히 에쓰-오일 세븐(S-OIL 7)과 쿼츠(Quartz) 양대 브랜드를 중심으로 고품질의 윤활유 제품을 생산, 판매하고 있는 국내 윤활유 산업을 선도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