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소중립 및 ESG 경영 지원...월 1회 정기적 제공

[에너지신문] (주)에코시안이 국가 탄소중립 목표 달성과 기업의 ESG 경영을 지원하기 위한 정보를 온라인 뉴스레터 형태로 제공한다.

18일 에코시안에 따르면 최근 온실가스 감축목표 상향과 ESG 경영 확산에 따라 온실가스 감축 및 에너지 절감, 환경 개선 등과 관련된 정보 수요가 늘어나고 있으나, 관련 담당자들이 해당 정보를 종합적으로 접하기 어려운 상황이다.

에코시안은 이러한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관련 전문 정보와 정부 정책방향, 지원사업 등 최신 소식을 모아 메일링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뉴스레터는 국내외 환경·에너지 관련 정책 동향 및 이슈에 대한 브리핑과 함께, 배출권거래제 시장 분석 등의 정보를 담고 있으며, 월 1회 정기적으로 제공된다.

에코시안 홈페이지(http://www.ecosian.com/boards/newsLetter)에서 구독 신청을 하면 누구든지 뉴스레터를 받아볼 수 있으며, 해당 홈페이지에서 과월호 뉴스레터 내용도 확인할 수 있다.

에코시안은 친환경·에너지 분야에서 지난 20년간 대정부 정책자문 및 기업 컨설팅을 수행해 왔으며 탄소중립 시대에 대비, 실질적 에너지 절감과 온실가스 감축이 가능한 ICT 솔루션 개발 및 보급에 앞장서고 있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