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들었던 시간 지나고 꿈을 이루는 해

[에너지신문] 희망이 가득한 2022년(壬寅年)을 맞이했습니다. 전국보일러설비협회는 가스와 에너지 관련 산업 종사자님들의 적극적인 관심으로 2021년을 큰 탈없이 원만하게 마무리했습니다.

지난 한 해 동안 협회와 회원사의 발전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성원해 주신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드립니다. 무엇보다 협회 모든 회원님들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난방시설 점검‧수리·교체 재능기부 봉사를 하고, 가스안전사고예방 및 에너지 나눔을 적극적으로 실천했으며, 수해복구 봉사 등 협회의 사회적 역할을 충실히 다 하고자 다방면의 노력했습니다.

또한 코로나19로 인한 어렵고 힘든 시기에 협회를 변함없이 격려와 협조를 보내주신 관계처 및 협력사 대표님들께도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2022년은 임인년(壬寅年)은 호랑이띠 해입니다. 우리나라는 예로부터 호랑이는 무섭기도 하지만 사람을 보호하고 귀신을 쫓아내는 신성한 동물의 상징이기도 합니다. 상상했던 일이 큰 탈 없이 현실의 세계에서 이뤄지는 해를 의미합니다.

또 수생목(水生木)의 해로 메마른 대지에 비가 내려 나무와 풀이 자란다는 의미있는 해로 코로나19로 힘들었던 시간이 이제 다 지나가고 단비가 내려 우리의 꿈을 이루는 해가 될 것이라 믿습니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