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출가스 저감사업 성공 노력

다사다난 했던 2011년 한해를 보내고 흑룡의 해 임진년(壬辰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크고 작은 어려움 속에서도 항상 같은자리에서 최선을 다하며 국민의 건강과 대기질 개선에 앞장서는 자동차배출가스 저감사업에 참여하시는 사업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그동안 저희 협회와 정부, 저감장치제작사, 저공해엔진개조사, 정비사업자, 조기폐차 사업자, 자동차 소유자간의 긴밀한 관계속에서 사후관리 체계 정비, 예산 조기집행 등을 통해 작년까지 약 64만대이상의 노후 경유차를 저공해화 하는 성과를 달성했습니다.

특히 서울시, 경기도, 인천시 등 지자체와 유기적 협조를 통해 배출가스 저감을 통한 저탄소 녹색사회로 전진하는데 일조할 수 있도록 협회를 중심으로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지금까지 저공해 조치된 차량의 지속적인 사후관리와 신규 저공해 조치 차량을 통해 하늘을 푸르고 맑게 하며 국민의 건강을 지켜나가는 성공적인 운행경유차 배출가스 저감사업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2012년 한해가 우리협회는 물론 자동차환경 업계의 새로운 도약의 해가 될 수 있도록 배전의 노력을 하겠습니다. 여러분의 아낌없는 지원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새해에는 확실한 비전과 희망이라는 여의주를 가지고 승천하는 흑룡처럼 큰 성과를 이루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