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유소 권익향상에 최선

다사다난했던 2011년 한 해가 저물고 희망찬 2012년 임진년 새 아침이 밝았습니다.

지난 한해를 되돌아보면 대외적으로는 보일러등유 폐지, 불법석유 유통근절, 비합리적인 유통가격 인하를 위한 알뜰주유소 확대 반대, 신용카드 가맹점 수수료 인하를 위한 농협카드 가맹점 계약 해지 운동 등 회원의 권익과 직결된 문제를 해결하고자 우리 협회는 맡은 바 업무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일들은 회원 여러분들의 협조가 없었다면 불가능했던 일로 회원여러분 모두에게 감사드리며, 특히 적극적인 협조를 아끼지 않으신 용기와 열정에 찬사와 함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2012년 올 한해 우리 주유소업계가 직면할 현실은 결코 녹록치 않을 것입니다. 하지만 우리 협회에서는 눈앞의 성과에 안주하지 않고 회원 여러분을 위해 적극적으로 업계현안문제 해결을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신용카드 가맹점 수수료율 인하를 위해 가맹점 계약해지를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협회 차원의 지속적인 조사활동을 통해 불법유류 유통근절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또한 농협의 면세유 배정권한의 지자체 이관을 통해 농협의 불공정 행위가 중단되도록 힘쓰고 알뜰주유소가 불합리한 가격으로 시장에 충격을 주지 않도록 문제를 해결해 나갈 방침입니다.

아무쪼록 올 한해는 협회 회원의 실질적인 권익향상을 위해 다양한 현장의견이 수렴되는 협회가 되도록 노력할 것을 약속드리며, 임진년 새해 하시는 사업 번창 하시고 뜻하는 바가 모두 이루어지는 한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