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충실하고 원칙 존중되는 조합

희망찬 임진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에는 새로운 희망을 품고 모든 것이 더욱 잘 될 것이라는 긍정적인 신념을 가지고 서로 돕고 이해하며 더불어 성장 발전하는 복된 한해가 되기를 기대합니다.

수년간 거듭되는 경제위기 속에서 특히 지난해 유럽의 재정 위험으로 인해 세계 금융시장이 불안정한 모습을 보였으며 경기 또한 양적 팽창에도 불구하고 기대에 미치지 못하는 성장으로 디플레이션의 우려가 상존함으로써 우리나라 건설경기도 이에 영향을 받아 어려운 한해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우리 조합은 올해 '투명하고 창의롭게 성장하는 조합'이라는 경영 목표를 설정하고 조합원이 만족하는 조합으로 거듭나고자 합니다.

조합원으로부터 신뢰받기 위해서 기본에 충실하고 원칙이 존중되는 조합을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기본과 원칙이 존중되는 가운데 신뢰를 형성하고 신뢰를 바탕으로 조합원 만족도를 제고해 나가고자 하는 것입니다.

또한 신성장 동력 발굴을 통해 수익사업에 박차를 가하여 새로운 발전과 도약의 전기를 마련해 나가겠습니다.

이에 따라 업무 간소화 및 IT서비스 확대, 신용평가 활성화, 복지증진 서비스 확대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투명한 자금운영과 조합원의 의견을 귀담아 듣고 이를 정책에 반영하여 신뢰를 제고해 나갈 것입니다.

올해도 이와 같은 중점과제들을 차근차근 실현해 나감으로써 여러분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는 안정적이고 발전적인 조합이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해 나가겠습니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