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퍼스트, 대류난방방식 노약자도 안심

▲ 전기라디에이터 ‘보마네 더 베스트(BOMANE The Best)’ 제품사진

전기난방기 전문기업 코퍼스트(www.kofirst.com)는 전기가 공급되는 곳이면 어디에서나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전기라디에이터 ‘보마네 더 베스트(BOMANE The Best)’를 새롭게 출시했다.

이 제품은 기존에 출시한 난방기보다 한 단계 성능이 향상된 난방기로 산뜻한 디자인에 3단 온도조절기능 있어 온도조절을 할 수 있고 원하는 시간에만 난방을 할 수 있어 에너지를 절감시킬 수 있는 에너지 절감형 난방기이다.

특히 이 제품은 직접 히터나 화염에 의한 가열방식이 아닌 열 전달물질인 오일을 가열해 전기라디에이터 표면의 온도를 높여 난방하는 간접열방식의 대류난방기로 표면온도가 높지 않아 어린이나 노약자 등의 사고위험이 적은 안전한 난방기이다.

또 화염이 없으므로 산소를 태우지 않고 먼지나 그을음이 발생하지 않으며 전력조절스위치가 있어 실내 환경에 따라 난방속도를 3단계로 조절할 수 있어 소비전력을 조절할 수 있다.

코퍼스트 정원상 이사는 “전기 라디에이터 ‘보마네 더 베스트’는 자동 온도조절기와 퓨즈에 의한 2중 온도과승방지 장치가 있어 안전하다”며 “특히 손잡이와 바퀴가 있어 이동하기 쉽고 사용이 간편해 사무실 책상아래나 수험생공부방과 어린이나 노약자방 등의 개인난방에 적합하다”고 밝혔다.

코퍼스트는 욕실용 난방기, 벽걸이형 전기 컨벡터, 전기 방열기, 천장형 복사열 난방기, 대공간 난방기, 전기온수기, 원적외선 히터 등의 제품을 주로 공급하는 기업으로 최근에는 고품격 파라솔과 테이블과 의자 등 레저용품도 공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