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쉘석유, 카닥과 엔진오일 파트너‧마케팅 업무협약 체결
차량관리 O2O 마케팅 통해 고객서비스 만족도 향상 기대

[에너지신문] 한국쉘석유(대표이사 강진원)가 고객서비스 만족도 향상을 위해 ‘쉘 힐릭스 오일교환 패키지’ 정품을 손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개선한다.

▲ 김준 한국쉘석유 마케팅 매니저(왼쪽)와 이준노 카닥코퍼레이션 대표가 '엔진오일 파트너 및 공동 마케팅 업무협약'을 체결한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 김준 한국쉘석유 마케팅 매니저(왼쪽)와 이준노 카닥코퍼레이션 대표가 '엔진오일 파트너 및 공동 마케팅 업무협약'을 체결한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한국쉘석유(대표이사 강진원)가 26일 차량관리 O2O(Online-to-Offline) 서비스업체인 ‘카닥’과 엔진오일 파트너 및 공동 마케팅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은 김준 한국쉘석유 마케팅 상무와 이준노 카닥코퍼레이션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협약을 통해 한국쉘은 카닥의 공식 엔진오일 파트너로서 우수한 기술력의 ‘쉘 힐릭스 오일교환 패키지’ 정품을 고객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카닥과 함께 다양한 공동 마케팅을 진행해 고객의 서비스 만족도를 더욱 높여 나갈 계획이다.

그간 한국쉘은 고객 만족 증진을 위해 다양한 혁신 서비스를 꾸준히 선보여왔다. 전국 800여 개의 ‘쉘 힐릭스 브랜드숍’에서는 전문 정비사가 쉘 힐릭스 정품 제품을 고객의 필요에 맞게 제공해 고객들이 어디서든 안심하고 쉘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쉘 힐릭스 강남 플래그쉽 스토어’를 오픈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한국쉘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했다.

강진원 한국쉘 사장은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삼고 한국쉘 제품에 대한 최상의 경험을 지속할 수 있도록 이번 협약을 체결했다”며 “카닥의 공식 엔진오일 파트너로서 고객들이 우수한 기술력의 쉘 힐릭스 오일교환 패키지를 경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