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신문] 삼천리ENG 외식사업 본부(SL&C)가 운영하는 모던 중식당 'Chai797'이 12일 종로 그랑서울에 30번째 매장을 오픈했다.

이날 오픈한 Chai797 종로 그랑서울점은 서울 중심지이자 대표적 오피스가인 종각역 바로 옆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이 좋으며 주중 직장인과 주말 나들이 고객 등 유동 인구가 많다. 또한 국내 유명 외식 브랜드들이 대거 입점해 외식 명소로도 입소문이 나있어 이용객들의 많은 유입이 예상된다.

▲ Chai797 종로 그랑서울점.
▲ Chai797 종로 그랑서울점.

특히 Chai797 종로 그랑서울점은 중식당의 모티브를 살리되 세련된 인테리어 컬러와 조명 등으로 중화요리 전문점으로서의 아이덴티티와 모던한 감성을 균형있게 담아 냈으며 친구, 가족, 단체 등 여러 형태의 모임이 가능하도록 프라이빗한 소규모 단독 룸부터, 16석까지 확장 가능한 다양한 크기의 룸을 구비했다.

이와 함께 SL&C의 모바일 멤버십 에스온(S-ON)을 이용하면 포인트 적립 및 다양한 등급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신규로 가입하는 회원에게는 연간 50만원 상당의 웰컴쿠폰이 발급되어 매월 인기메뉴를 증정한다.

한편, Chai797은 신선한 식재료를 통해 본연의 풍미를 살린 건강한 중식 요리를 선보이고 있으며, 프리미엄 서비스와 고급스러운 공간 인테리어를 더해 차별화된 고객 가치를 제공하며 폭넓은 연령층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 같은 인기에 힘입어 올해만 서울 현대미아점을 비롯해 신세계충청점, 대전현대아울렛점, 신세계김해점 등 전국의 주요 비즈니스, 쇼핑 지역을 중심으로 연이어 매장을 오픈하며 적극적인 매장 확대 전략을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