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산업의 긍정적 도약 이끌어주길

[에너지신문] 에너지신문의 창간 1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에너지신문은 지난 10년간 에너지 분야 신문으로서 독자들에게 다양하고 유익한 소식을 전달했으며 에너지산업에 대한 관심을 높였습니다.

또한 현재의 에너지 동향을 살펴보고 미래를 예측해보는 긍정적인 효과를 주고 있습니다.

국가 산업에서 에너지의 역할은 점차 중요해지고 있으며 안정적이고 지속가능한 에너지 기술 개발은 반드시 필요할 것입니다.

앞으로도 신재생에너지와 같이 발전 가능한 에너지에 대한 다양하고 유익한 정보를 제공, 에너지산업의 긍정적인 도약을 이끌어주시기 바랍니다.

한국소방산업기술원은 소방산업체에서 제작한 소방용품에 대한 검·인증 사업과 위험물 시설의 안전관리 사업, 그리고 소방장비 품질확보 사업을 열심히 추진하고 있습니다.

특히 소방기술 연구개발 사업과 소방산업 진흥을 위한 사업에 중점을 두고 소방산업 발전을 바탕으로 국민 안전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국가의 큰 성장 동력이 될 수 있도록 한국소방산업기술원은 언제나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안전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소방산업기술원은 안전을 지키기 위한 기술개발에 총력을 기울일 것을 약속드립니다.

다시 한 번 에너지신문의 창간 10주년을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에너지 분야 전문 매체로서 무한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