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간 쌓은 전문성, 그 노고에 찬사를

[에너지신문] 한국원자력연구원 임직원을 대표해 에너지신문 창간 1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에너지신문은 지난 2010년 창간 이래 우리나라 에너지 산업을 대표하는 전문 언론으로서 명성을 쌓아왔습니다.

원자력을 포함한 국내외 석유, 자원, 전력, 가스, 신재생 등 에너지 산업 전반을 아우르며 국민들께 정확한 정보와 전문적인 비평을 전달 우리나라 에너지 산업에서 중요한 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실시간으로 수많은 정보에 노출되는 현 시대에 ‘주마간산’ 식의 속보 전달보다 심층 분석이 가능한 전문지의 역할이 더욱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에너지산업을 대표하는 전문 언론인 에너지신문도 그 중심에 든든히 자리잡고 있습니다. 지난 10년간 쌓아온 전문성을 기반으로 사실 검증, 심층 분석을 통해 국민의 알 권리를 지켜온 에너지신문의 노고에 찬사를 보냅니다.

‘바른 정보 참 언론’을 기치로 에너지 산업에 대한 국민의 이해를 높여 에너지 및 자원산업이 새로운 미래 신성장동력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든든한 기반을 만들어 온 에너지신문에 경의와 함께 감사를 드립니다.

한국원자력연구원도 미래 원자력 기술 개발에 앞장서며 우리나라 에너지 산업 발전에 힘을 보탤 것입니다. 다시 한 번 에너지신문의 창간 10주년을 축하드리며, 국민에게 신뢰받는 언론으로서 에너지신문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