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 관련 참 언론의 표상

[에너지신문] 에너지관련 바른 정보를 전달하는 참 언론의 표상인 에너지신문의 창간1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최근 코로나19로 인한 펜데믹 상황으로 모든 에너지 산업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이라 생각됩니다.

많은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에너지산업계의 발전 방향을 모색하고 정확한 정보제공을 위해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에너지신문사 관계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격려와 응원의 메시지를 드립니다.

에너지신문이 창간된 지 어느덧 10년이라는 세월이 흘러 에너지 관련 최고의 신문으로 우뚝 서게 됐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에너지 정책, 석유자원, 가스, 연료전지, 원자력, 신재생환경을 비롯한 산업유통 및 부품소재 또한 해외소식 등의 다양한 분야의 심층취재를 통해 보도하거나 저명인사의 인터뷰나 기업의 이슈들을 다루는 등 다양한 정보를 독자들에게 전달함으로서 독자들의 귀와 발이 돼 주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에너지신문은 한국가스학회와의 인연으로 APGC 공동 진행을 통해 많은 가스관련 정보교류와 기술세미나를 실시한 바 있으며 학회의 각종 소식을 독자들과 교류할 수 있도록 홍보 플랫폼으로의 역할을 해왔습니다. 이번 기회를 통해 학회를 대표해 그동안의 많은 협조와 도움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러한 도움을 바탕으로 한국가스학회는 산·학·관 가스관련 에너지 전문가들과 교류의 장을 만들어 활발한 학술교류 첨단 기술 정보와 신기술 개발 등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