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수기 내외부 위생·살균 관리 편리해진다"

▲ SK매직이 새롭게 출시하는 '스스로 직수 정수기' 이미지.
▲ SK매직이 새롭게 출시하는 '스스로 직수 정수기' 이미지.

[에너지신문] SK매직이 정수기 내∙외부 위생과 살균 상태를 정수기가 자체적으로 관리하는 '스스로 직수 정수기'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스스로 직수 정수기'는 자동 살균 기능인 '듀얼 안심케어'가 가능한 제품으로 전문적인 방문 관리 서비스와 동일한 '직수관 전해수 살균'과 '코크 UV살균' 등이 정수기 자체적으로 가능하다. 필터 또한 자가교체가 가능해 사용자의 선택에 따라 방문관리 서비스를 '방문형(4개월)'과 '셀프형(12개월)'으로 두 가지 형태로 제공한다.

'스스로 직수 정수기'는 냉∙온∙정수 모두 오염, 부식, 세균에 강한 스테인리스 직수관이 적용됐으며 정수기 자체에 전해수 자동 살균 기능인 '직수관 전해수 안심케어'가 5일마다 주기적으로 직수관에 전해수를 주입해 자동 살균한다.

또 '코크 UV 안심케어' 기능이 탑재돼 있어 정수기 외부에 노출돼 오염되기 쉬운 코크도 2시간에 한 번 99% UV살균한다. 사용자의 필요에 따라 버튼 하나로 언제든 추가 살균도 가능하다. 여기에 '유로 순환 케어' 시스템을 도입해 3시간 동안 취수가 없으면 유로에 있는 모든 물을 자동으로 배수해 항상 깨끗하고 위생적인 직수관 상태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필터는 2단계로 구성된 '첨단 나노 필터 시스템'으로 몸에 좋은 미네랄은 유지하고 물속 유해한 박테리아, 바이러스 등은 완벽하게 제거한 신선한 물을 제공한다. 필터 교체도 누구나 손쉽게 할 수 있다. 교환 시기에 맞춰 정기 배송된 필터를 가볍게 돌려 꽂기만 하면 된다. 사용자 편의를 극대화하기 위해 필터의 위치는 측면이 아닌 전면으로 배치해 정수기를 이동시키거나, 주변에 위치한 물건을 따로 치울 필요 없이 정수기 전면부만 열어 필터를 교체하면 된다.

크기는 정수기 정면의 폭이 16.5cm로 한 뼘이 채 되지 않을 만큼 작고 슬림해 좁은 주방 공간에도 설치 가능하다. 이밖에 음용 스타일과 상황에 맞춰 출수가 가능한 '메모리 출수', 온수(80℃ 이상), 차(70℃), 유아수(50℃) 등 사용자 사용 환경에 맞춘 '3단계 온수 시스템', 어두운 밤에도 안전하게 출수할 수 있는 '안심 출수 라이팅' 기능 등이 포함돼 있다.

SK매직은 전문 방문관리 서비스인 '안심OK서비스'를 사용자의 선택에 따라 4개월(방문형), 12개월(셀프형) 단위로 진행한다. 방문형의 경우 4개월 주기로 필터 교환 및 살균 등 방문관리 서비스를 진행하며 방문형과 셀프형 모두 12개월에 1번 취수부 전체 무상교체를 포함한 전문적인 방문관리 서비스를 기본 제공한다.

한편 SK매직은 스스로 직수 정수기 출시를 기념해 렌탈료 1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제품 및 프로모션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공식 온라인몰 'SK매직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