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오븐·전기레인지·식기세척기 '소비자만족지수' 1위
SK매직, 오븐·전기레인지·식기세척기 '소비자만족지수' 1위
  • 윤희성 기자
  • 승인 2020.07.23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4년 주방가전 노하우와 앞선 기술력·서비스로 혁신적인 제품 선보일 것"
▲ SK매직 문중기
▲ SK매직 문중기 유통사업부장(사진 왼쪽)이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 시상식에서 수상하고 있다.

[에너지신문]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한 올해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에서 SK매직의 전기오븐·레인지, 식기세척기 등 3개 제품이 가장 높은 소비자 만족지수를 기록했다. SK매직의 전기오븐은  9년 연속 1위를 차지했고 전기레인지는 이번이 두 번째 1위다. 식기세척기 는 이번이 첫 1위다.

23일 문중기 SK매직 유통사업부장은 "SK매직은 34년 주방가전 노하우를 바탕으로 친환경적이고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했고 그 결과 국내는 물론 세계적으로 기술력과 디자인 경쟁력을 꾸준히 인정받아 왔다"며 "앞으로도 앞선 기술력과 서비스를 바탕으로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여 고객에게 최고의 가치를 제공하는 생활 솔루션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올해로 17회째를 맞이한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는 한국표준협회와 연세대학교가 공동으로 개발한 지표로 소비자들이 이용하는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인식을 점수화해 웰빙 만족도를 측정한다. 매년 제품을 실제로 사용해본 경험이 있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각 브랜드의 건강성, 환경성, 안전성, 충족성, 사회성 등 5개 항목을 평가해 수상자를 선정한다.

윤희성 기자
윤희성 기자 다른기사 보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