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 17일, 티몬서 5천원‧1천원 주유쿠폰 2만여장 100원 판매
하반기 50만장 규모 주유할인쿠폰 공급, ‘소비 활성화 앞장’

▲ 오윈X티몬, 주유 5천원 할인쿠폰 페이지 이미지.
▲ 오윈X티몬, 주유할인쿠폰 이미지.

[에너지신문] 침체된 내수 경제를 살리기 위한 범정부 차원의 대국민 소비 진작 운동이 일고 있는 가운데, 오윈(대표 신성철)도 연내 총 50만장의 주유할인쿠폰을 공급하며 소비 활성화 동참에 팔을 걷어붙였다.

이에 오윈은 첫번째 시도로 오는 16일과 17일 양일간 티몬을 통해 1억원 상당을 웃도는 주유할인쿠폰 지원에 나선다고 밝혔다.

오윈은 ‘티몬 블랙딜’을 통해 오윈 주유 할인 쿠폰 5000원권 2만장과 1000원권 5000장을 모두 100원에 제공한다. 티몬 ‘쿠폰혜택’ 내 ‘오윈 브랜드 쿠폰’을 다운받아 적용할 경우 100원에 구매할 수 있고, 결제된 100원은 전액 티몬 적립금으로 돌려받아 사실상 무료로 지급받는 셈이다.

오윈 앱을 처음 이용하는 신규 고객은 5천원 쿠폰을, 기존 고객은 1천원 쿠폰을 1인당 1매씩 구매할 수 있다. 오윈 주유할인쿠폰은 제주도를 포함한 전국 GS칼텍스 320여개 직영점에서 60일간 사용할 수 있으며 오는 26일까지 오윈 앱에 등록해 이용할 수 있다.

이용 방법은 간단하다. 오윈 앱 내 ‘지갑’ 안에 ‘쿠폰 등록’을 누르고 구매한 쿠폰번호를 입력하면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다. 주유할인쿠폰을 사용하더라도 오윈이 상시 제공하는 리터당 20원 할인도 적용되고. 카드 중복할인, 마일리지 적립, 멤버십 혜택까지 최대 혜택도 자동으로 사용할 수 있다.

이는 운전자가 사전 등록한 카드정보를 통해 결제가 이뤄지는데, 현대, 하나카드를 제외한 신한, 국민, 롯데, NH농협 등의 국내 대부분의 신용카드를 사용할 수 있다.

신성철 오윈 대표는 “코로나19로 침체된 시장 경제를 살리고 소비 촉진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주유할인권 공급을 결정했다”며 “이번 티몬 블랙딜 참여를 시작으로 소셜커머스, 오픈마켓, 오프라인 등의 더 다양한 채널을 통해 올 하반기 총 50만장 규모로 주유할인쿠폰 공급을 확대해 나가며 소비 활성화 동참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