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내 복지 취약계층 의료비 등으로 사용 예정

[에너지신문] 대륜이엔에스(대표이사 전동수)는 15일 노원구청을 방문해 ‘사랑의 이웃돕기’ 성금을 전달했다.

이날 진행된 전달식에는 대륜E&S의 임직원과 정향수 노원구청 교육복지국장이 함께 자리했다.

대륜이엔에스 관계자는 이 자리에서 “코로나19로 인해 지역사회의 취약계층이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다. 오늘 전달한 성금이 필요한 곳에 지원돼 작은 도움이나마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 대륜이엔에스가 15일 노원구청을 방문해 ‘사랑의 이웃돕기’ 성금을 전달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대륜이엔에스가 15일 노원구청을 방문해 ‘사랑의 이웃돕기’ 성금을 전달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대륜이엔에스에서 기탁한 성금은 노원구 내 복지 취약계층의 의료비 등을 위해서 사용될 예정이다.

전동수 대표이사는 “대륜이엔에스는 매년 사회 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관내 시군구와 여러 각도에서 협조를 해오고 있으며 다양한 복지시설에 방문해 필요한 물품과 성금을 전달하고 있다.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이럴 때 일수록 이웃의 따뜻한 정을 느낄 수 있었으면 한다”고 전하며 지속적인 사회 공헌 사업을 약속했다.

또한 에너지보급을 담당하는 회사로서 시민 모두가 안전한 도시가스를 사용할 수 있도록 도시가스 공급과 유지보수에 만전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대륜E&S는 매년 공급권역 내 성금 기부, 학자금 전달, 봉사활동 등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진행하며 소외된 이웃을 돕고 나눔을 실천해오고 있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