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소비자소통 판매방송 '매직 라이브쇼'…반응 뜨겁다"

[에너지신문] SK매직이 신제품 식기세척기 '터치온 플러스'를 모바일 홈쇼핑에서 7일 판매한다. 1일 SK매직은 스마트폰 앱, 'SK매직몰'에서 진행하는 생방송 '매직 라이브쇼’에서 '터치온 플러스'를 판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SK매직은 지난달 16일 '매직 라이브쇼'를 시작했다. SK매직은 첫 '매직 라이브쇼'에서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를 판매했고 1시간 방송에 300대 이상을 판매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경험했다. 소비자와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진행되는 온라인 판매 방송의 효과를 본 SK매직은 2차 생방송을 기획했다.

이번 방송에서 판매될 '터치온 플러스'는 기존 '터치온 식기세척기'에서 기능이 향상된 제품이다. 지난달에 출시된 '터치온프럿그 식기세척기'는 SK매직만의 특화된 세척, 건조 기술인 '파워워시(power wash)'와 '파워드라이(power dry)' 기능이 개선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 SK매직
▲ SK매직의 실시간 모바일 판매방송 '매직 라이브쇼' 안내 포스터.

SK매직은 '매직 라이브쇼'를 통해서만 받을 수 있는 파격적인 혜택을 준비했다. 방송 중 구매 신청 고객에게는15% 할인 가능한 '매직 라이브 쿠폰'을 지급하고 렌탈이나 구매를 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신세계 상품권과 영국 식기브랜드인 '덴비(Denby)'의 6종 식기세트를 증정한다. 

SK매직 관계자는 "'매직 라이브쇼'는 단순 정보전달과 판매가 목적이 아닌 엔터테인먼트 요소를 반영해 소비자의 제품 이해를 높이기 위한 방송"이라며 "이번 방송을 통해 SK매직만의 독보적인 기술력을 보다 생생하게 확인하는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