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내라! 대한민국 캠페인’ 참여…위니아 제품 구매 시 일정금액 사랑의열매에 기부

[에너지신문] 위니아에이드(대표 백성식)가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진행하는 대국민 기부 참여 캠페인 ‘힘내라! 대한민국 나눔 캠페인’ 참여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

▲ 김준 위니아에이드 유통사업본부장(왼쪽)과 김연순 사랑의열매 사무총장이 ‘힘내라! 대한민국 나눔 캠페인’ 협약식을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김준 위니아에이드 유통사업본부장(왼쪽)과 김연순 사랑의열매 사무총장이 ‘힘내라! 대한민국 나눔 캠페인’ 협약식을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힘내라! 대한민국 나눔 캠페인’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층과 소상공인을 돕기 위해 지난달부터 전국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위니아에드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이번 캠페인에 참여하게 됐다.

위니아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위니아 전문점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이 자사제품 딤채, 에어컨, 세탁기, 밥솥을 구매할 경우 구입하는 제품당 3000원씩 사랑의열매에 기부하는 형식으로, 1억원을 목표로 오는 7월 31일까지 진행할 계획이다.

김준 위니아에이드 유통사업본부장은 “최근 장기화 되고 있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이번 캠페인에 참여하게 됐다”며 “통합플랫폼 회사로서 성장은 물론 사회적 기업으로 착한소비를 창출할 수 있는 기업으로서도 책임을 다하겠다” 고 전했다.

한편, 전국 200여개의 위니아 전문점은 딤채, 냉장고, 에어컨뿐만 아니라 세탁기, TV, 공기청정기, 제습기 등을 취급하는 종합가전 매장으로 변모하고 있다.

특히, 정부의 내수활성화 정책에 동참하고자 6월 5일부터 30일까지 정부 으뜸효율 10% 환급사업과는 별도로 소비효율1등급 모델에 대한 특별할인과 36개월 장기무이자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캠페인 목표 금액 1억원을 조기에 달성한다는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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