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 SK스토아 홈쇼핑서 린나이 듀오쿠킹존 3구 풀인덕션 판매
46주년 기념 특집으로 쿠비녹스 찜 솔‧양수냄비 증정 이벤트도 진행

[에너지신문] ‘린나이 전기레인지(인덕션)’가 4일 오후 SK스토아 홈쇼핑을 통해 소비자를 찾아간다.

▲ 린나이 전기레인지 RIH-BM300AB 모델.
▲ 린나이 전기레인지 RIH-BM300AB 모델.

SK스토아에 첫 론칭한 린나이 전기레인지(RIH-BM300AB)는 3구 인덕션 타입으로 세계적인 세라믹글라스 업체 ‘유로케라’ 전용 상판과 듀오 쿠킹존 구성을 통해 내구성은 물론 요리의 편의성까지 높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국내유일 범용설치타입으로, 함께 동봉된 브라켓을 활용해 별도 공사 없이 손쉽게 설치할 수 있고 케이싱을 활용해 기존 가스레인지 싱크대 공간에 타공 없이 올려서 프랜스탠딩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도 매력적이다.

린나이는 46주년 특집으로 론칭한 홈쇼핑 방송으로,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쿠비녹스 찜 솥과 양수 냄비를 증정하는 이벤트와 함께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린나이는 국내에서 친환경보일러와 가스레인지를 통해 가스기구명가로서 소비자들에게 알려져 있다. 2010년 이후 전기레인지, 공기청정기, 음식물처리기 등 주방‧생활가전 사업 경쟁력을 높이는데 집중했고, 최근 ‘프리미엄 브랜드지수(KS-BPI)’ 조사에서는 전기레인지 부문 3년 연속 1위에 선정되며 제품의 기술력과 품질 완성도를 대외적으로 입증받았다.

린나이 관계자는 “46주년 기념으로 평소보다 더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홈쇼핑 방송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린나이 전기레인지는 전국 270여개 공식 대리점에서 긴급재난지원금으로도 구매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