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관광명소 맞추기’ 블로그 이벤트 10일간 진행
관광명소 홍보로 위축된 지역 상권 활성화 효과 기대

[에너지신문] 한국석유공사(사장 양수영)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공사 블로그 ‘오일드림’에서 울산 관광 명소 소개 이벤트를 실시한다.

▲ 석유공사 마스코트 ‘누비’가 울산지역 관광명소 중 한 곳 대왕암을 소개하는 모습.
▲ 석유공사 마스코트 ‘누비’가 울산지역 관광명소 중 한 곳 대왕암을 소개하는 모습.

공사는 코로나19로 인해 지역경제가 어려운 상황에서 울산의 다양한 매력을 홍보, 지역 상권을 활성화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18일 밝혔다

지난 11일 시작한 이번 행사는 오는 22일(주말 제외)까지 간절곶, 대왕암 등 울산지역을 대표하는 10개 관광명소가 매일 한 곳씩 소개되며, 석유공사 마스코트 ‘누비’가 있는 사진 속 관광명소를 맞추는 퀴즈 형태로 10일간 매일 진행된다.

블로그 이벤트와 관련된 상세한 내용은 석유공사 블로그 ‘오일드림’(blog.naver.com/knoc3)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한국석유공사 공식 블로그인 ‘오일드림’은 석유를 뜻하는 ‘Oil’과 꿈을 뜻하는 ‘Dream’을 결합한 단어로, 석유 정보를 국민들에게 쉽고 친절하게 전달하기 위한 공사의 노력을 함축하고 있다. ‘오일드림’은 파워블로거들과 업계 전문가들이 선정한 2017 대한민국블로그어워드 공공기관 부문 장려상을 수상한 바 있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