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종합화학, 화훼농가 돕기 캠페인 동참
SK종합화학, 화훼농가 돕기 캠페인 동참
  • 윤희성 기자
  • 승인 2020.05.07 1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일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 참여…태광산업 ·애경유화 다음 대상 지목
SK종합화학 나경수 사장(사진 오른쪽).

[에너지신문] SK종합화학이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했다. 

7일 SK종합화학은 화훼농가를 살리자는 취지의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에 지난 6일 참여했다고 밝혔다.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은 코로나로 입학식, 졸업식 등 각종 행사가 취소되면서 판로가 막힌 화훼농가를 지원하기 위해 구매력이 있는 기업이나 단체에서 돌아가면서 대규모로 꽃을 구매하는 활동이다.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이는 SK종합화학 외에도 많은 국내 기업들이 참여했고 앞으로도 참여할 예정이다.  

SK종합화학은 고객사인 일신화학공업의 지목을 받아 이번 캠페인에 동참하게 됐다. SK종합화학은 태광산업과 애경유화를 이번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할 다음 참여자로 지목했다. 태광산업과 애경유화는 SK종합화학의 거래처다. 

SK종합화학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카네이션을 구매했고 카네이션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홀로 계신 어르신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SK종합화학이 준비한 카네이션은 서울, 대전, 증평, 울산 등에 있는 복지관 9개소로 보내져 1020명의 독거노인에게 전달된다. 

나경수 SK종합화학 사장은 "화훼농가의 어려운 상황을 고객사를 통해 듣고 이처럼 좋은 취지의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하게 됐다"며 "그 어느 때보다 사람이 그리우셨을 홀몸 어르신들께 저희가 드리는 카네이션이 작은 힘이라도 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윤희성 기자
윤희성 기자 다른기사 보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