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해줌, 국내 최저 융복합 현대 태양광 패널 패키지 출시
비즈해줌, 국내 최저 융복합 현대 태양광 패널 패키지 출시
  • 권준범 기자
  • 승인 2020.04.16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월 초특가 프로모션 통해 회원사에 맞춤형 제품 최저가 제공
▲ 비즈해줌 융복합사업용 최저가 패키지.
▲ 비즈해줌 융복합사업용 최저가 패키지.

[에너지신문] B2B 플랫폼 비즈해줌(대표 권오현)이 태양광 시공사를 위한 융복합사업용 태양광 기자재 패키지를 국내 최저가로 제공한다.

융복합사업용 태양광 3kW 패키지는 현대에너지솔루션(구 현대그린에너지) 태양광 패널과 금비전자 인버터로 구성됐다. 기자재는 모두 KS인증 제품이며 브랜드, A/S 및 품질 모두 소비자 선호가 높은 제품으로 선정됐다.

이 패키지는 비즈해줌에서만 국내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 패키지를 구입하는 태양광 융복합 사업체는 시공비 원가절감 효과를 볼 수 있게 됐다.

뿐만 아니라 주택용과 발전사업용 태양광 제품 패키지도 제공한다. 발전사업용 100kW 패키지의 경우 현대와 라이젠 태양광 패널, 금비전자 접속반 일체형 인버터, 분전함으로 구성해 국내 최저가로 판매한다. 1MW 패키지는 현대와 라이젠 태양광 패널, SMA 인버터, 접속반, 수배전반으로 태양광 시공에 필요한 모든 태양광 기자재를 한 번에 초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패키지로 구성된 제품 외에 맞춤형 기자재 구입도 가능하다. 비즈해줌은 현대, 라이젠, 한화 및 SMA 등 국내외 탑티어 제조사와 협력하고 있다. 태양광 시공사는 비즈해줌의 초특가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의 니즈에 맞는 다양한 조합의 기자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비즈해줌을 운영하고 있는 권오현 대표는 “비즈해줌은 태양광 시공사의 원가절감을 도울 수 있도록 매월 회원사를 대상으로 태양광 기자재 초특가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며 “앞으로도 태양광 시공사의 입장에서 더 좋은 서비스 제공과 프로모션 진행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프로모션 패키지의 설계 가능 용량과 직병렬 조합을 알아보고 싶은 시공사는 비즈해줌에서 제공하는 직병렬 추천 계산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권준범 기자
권준범 기자 다른기사 보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