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딤채·대우, G마켓·옥션 등 이베이(e-bay) 할인행사 참여

[에너지신문] 대유위니아그룹의 위니아딤채와 위니아대우가 17일부터 25일까지 G마켓과 옥션의 '디지털가구 빅세일' 행사에 참가한다고 14일 밝혔다. '디지털·가구 빅세일' 이벤트는 G마켓과 옥션을 운영하는 이베이(e-bay)의 연중 최대 할인행사다.

위니아딤채와 위니아대우는 이번 행사에 각각 김치냉장고, 공기청정기, 에어컨, 냉장고, 제습기, 세탁기, 건조기, 전자레인지 등의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다. 

소형가전은 물론 대형가전도 오프라인보다 온라인 구매를 소비자들이 선호하면서 가전제품 생산업체는 물론 관련 유통업체까지 변화에 내몰리고 있는 최근 분위기에 온라인 할인행사에 적극 동참하게 됐다고 대유위니아그룹 관계자는 설명했다. 

대유위니아그룹 관계자는 "최근 가전제품을 온라인으로 구입하는 고객들이 늘어가는 추세에 맞춰 G마켓과 옥션이 진행하는 이번 행사에 참여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에 적극 동참해 소비자에게 다가가는 프로모션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 업계에서는 기본적으로 가격 경쟁력을 확보한 유통 채널인 온라인이 최근에는 최저가 판매처를 검색하는 소비자의 선택을 받기 위해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면서 그동안 오프라인 구매를 선호하던 가전제품 소비자들의 붙잡고 있다고 분석한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