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기연 '미래전략위원회' 공식 출범
에기연 '미래전략위원회' 공식 출범
  • 권준범 기자
  • 승인 2020.01.07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책임연구원 15인으로 구성...발전방향 수립 지원
▲ 미래전략위원회 회의가 진행되고 있다.
▲ 미래전략위원회 회의가 진행되고 있다.

[에너지신문] 한국에너지기술연구원(원장 김종남)의 '미래전략위원회'가 공식 출범했다.

에기연은 7일 본원 에코빌딩 대회의실에서 연구원 발전을 위한 미래전략위원회 출범식을 가졌다.

올해 신설된 미래전략위원회는 오랜 시간 연구원에 근무하며 주요 보직을 경험한 각 분야의 직원 15명으로 구성됐으며, 근무 경험과 노하우를 통해 향후 연구원의 연구 전략 구축과 발전 방향 수립을 지원하는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김종남 원장을 비롯한 주요 보직자와 미래전략위원회 구성원들이 참석한 이번 출범식에서는 지난 3년간 연구원에서 추진된 중점업무를 공유하고, 이를 긍정적으로 개선·발전시키는 방안을 활발히 논의했다.

김종남 원장은 "미래전략위원회가 앞으로 미래 파급 효과를 낼 수 있는 탁월한 연구성과를 도출하고, 직원들이 행복한 연구원이 될 수 있도록 지원해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 김종남 원장(가운데)과 미래전략위원회 소속 위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미래전략위원회 소속 위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에너지기술연구원 미래전략위원회 명단

<위원장>
우상국 책임연구원

<위원>
강용혁 책임연구원, 김동국 책임연구원, 김미선 책임연구원, 노동순 책임연구원, 서용석 책임연구원, 유학무 책임행정원, 윤왕래 책임연구원, 윤용진 책임연구원, 이시훈 책임연구원, 이원용 책임연구원, 장영진 책임기술원, 한성옥 책임연구원, 한수빈 책임연구원

<간사>
홍성준 책임연구원

권준범 기자
권준범 기자 다른기사 보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