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 패러다임 전환, 최적 대응방안 모색

2020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급변하는 에너지 패러다임의 전환기 속에서 한국가스연맹은 국내 가스산업을 대표하는 기관으로서, 우리 가스산업계가 최적의 대응방안을 모색하는데 기여하고, 회원사 가치 제고라는 소명을 다하기 위해 올 한 해에도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먼저 연맹 발행 간행물의 품질 제고를 통해 가스 관련 최신 정보를 보다 신속하고 정확하게 제공하겠습니다. 또한 회원사 분야별 간담회를 활성화하는 한편, 정부의 에너지정책 및 최신 업계 이슈를 공유할 수 있는 KGU에너지포럼을 신설, 정보교류 및 회원사 간 네트워킹 창구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이행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2021 세계가스총회 개최가 정확히 1년 앞으로 다가오는 올 6월에는 D-365 행사 개최를 통해, 우리 에너지업계를 포함한 국가적 차원의 관심을 유도할 계획입니다.

앞으로도 한국가스연맹과 세계가스총회 조직위원회는 긴밀한 협조체계를 유지해 나가며, 우리나라 가스산업이 한 단계 더 발전하는 계기가 될 본 행사의 성공개최를 위해 준비에 만전을 기하도록 하겠습니다.

올 한해도 한국가스연맹에 대한 가스업계 여러분의 지속적인 관심과 아낌없는 지원을 부탁드립니다. 모두의 가정과 일터에 건강과 행복이 함께 하기를 기원합니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