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회 홈페이지, 사용자 친화적으로 전면 개편
12일부터 개편 기념 페이스북 이벤트 진행

[에너지신문] 대한LPG협회(회장 이필재)가 공식 홈페이지(www.klpg.or.kr)를 사용자 친화적으로 새롭게 리뉴얼하며 적극적인 LPG 홍보에 나섰다.

개편된 홈페이지는 대표 LPG 정보 제공처로서 △컨텐츠 강화 △사용자 편의성 △접근성 제고에 중점을 뒀다.

메인화면에 LPG 가격정보와 자동차 보급현황, 충전소 찾기 등 다양한 LPG 관련 콘텐츠를 배치, LPG에 대한 정보를 한곳에서 종합적으로 파악할 수 있도록 제공할 뿐 아니라 국내외 LPG뉴스를 실시간 업데이트해 최신 LPG 이슈 및 동향을 살펴볼 수 있다.

또한 이용자들의 사용성 개선을 위해 반응형 웹 기술을 적용해 PC, 스마트폰 등 다양한 디바이스와 운영체제 제한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개편했으며 정보 접근성 향상을 위한 직관적이고 체계적인 인터페이스를 구현했다.

한편, 협회는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해 오는 12일부터 20일까지 페이스북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대한LPG협회 페이스북 계정(facebook.com/greenlpgcar)을 통해 진행된다. 개편된 홈페이지에 대한 의견이나 축하 댓글을 달면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LPG충전권, 문화상품권, 커피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총 70여명에게 증정한다.

이필재 대한LPG협회 회장은 “미세먼지 저감대책의 일환으로 37년만에 LPG자동차 규제가 폐지됨에 따라 LPG차 보급확대를 위해 일반인 대상 홍보 활동을 강화하고 있으며, LPG가 대중들에게 좀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온라인 인플루언서 바이럴 홍보, 라디오 공익캠페인, 협회 SNS활동 등을 지속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 대한LPG협회 홈페이지 메인화면.
▲ 대한LPG협회 홈페이지 메인화면.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