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산업의 무한 성장동력 될 수 있길

[에너지신문] 에너지신문이 창간 9주년을 맞이하게 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지난 9년간 에너지 전문 신문으로서 대한민국 에너지 분야가 널리 알려지고 발전할 수 있도록 기여해 온 그 동안의 노력에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해 드립니다.

우리 국민들은 다양한 에너지의 변화를 경험하고 있습니다. 미래의 에너지 분야는 지금과는 다른 한층 더 성장한 모습이 될 것이며 그 속도에 맞춰 에너지신문은 새로운 소식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제공했습니다. 그래서 많은 독자층으로부터 큰 관심을 받아왔습니다.


앞으로도 에너지 산업이 무한한 성장 동력이 될 수 있도록 독자층에게 가까이 다가간다면 에너지에 대한 기대와 성원이 많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한국소방산업기술원도 소방 분야 대표적인 공공기관으로서 소방용품 검·인증과 위험물 시설의 안전관리, 그리고 소방장비 품질확보를 원활하게 수행하고 소방기술 연구개발과 소방산업 진흥에 중점을 두어 국민 안전을 책임지는 역할에 언제나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안전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소방산업기술원은 안전을 지키기 위한 기술개발에 총력을 기울일 것을 약속드립니다.

다시 한번 에너지신문의 창간 9주년을 축하드리며 독자들의 폭넓은 지지를 받는 에너지신문이 될 수 있길 바랍니다. 또한 앞으로도 에너지 분야 전문 매체로서 지속적인 발전을 기원합니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