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에너지산업 대표 전문언론

[에너지신문] 한국원자력연구원 임직원을 대표해 에너지신문 창간 9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에너지신문은 2010년 창간 이래 우리나라 에너지 산업을 대표하는 전문 언론으로서 명성을 쌓아왔습니다.

원자력을 포함해 석유, 전력, 가스, 신재생에너지 등 에너지 자원 전체를 아우르는 에너지신문은 독보적인 전문성으로 새로운 시대를 맞이한 우리나라 에너지 산업에서 중요한 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특히 최근 몇 년간, 수 많은 정보가 제각각 쏟아지고 있는 상황에서 에너지신문의 역할은 더욱 빛을 발했습니다.

국민이 올바른 판단과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상반된 주장들에 대한 사실 검증, 누적된 역량을 기반으로 하는 전문적인 분석을 제공해온 에너지신문의 노고에 찬사를 보냅니다.

‘바른 정보 참 언론’을 기치로 꾸준히 성장해온 에너지신문은 객관적이고 빠른 정보 전달과 전문적인 분석을 통해 국민의 신뢰를 받았습니다.

지난 9년의 시간동안 에너지 산업에 대한 국민들의 이해를 높이는데 기여해 오신 에너지신문의 열정과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우리 원자력연구원도 더 나은 세상을 위한 원자력기술개발에 앞장서며 우리나라 에너지 산업 발전에 힘을 보탤 것입니다.

다시 한 번 에너지신문의 창간 9주년을 축하드리며, 국민에게 신뢰받는 언론으로서 에너지신문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