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축사] 박승우 대한기계설비건설협회 가스시설시공업협의회 회장
[창간축사] 박승우 대한기계설비건설협회 가스시설시공업협의회 회장
  • 에너지신문
  • 승인 2019.09.24 1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발전적 조언자로 항상 함께해 주길

[에너지신문] 에너지신문 창간 9주년을 전국 1350여 가스시설시공업(제1종)체와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신속 정확한 정보 제공과 발전적 비판을 통해 한국 에너지 전환 정책이 올바르게 펼쳐지고 이를 통해 에너지, 자원산업 발전에 중추적인 역할을 해온 에너지신문의 임직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가스시설시공업협의회는 서민층 가스시설 개선사업, 회원사 권익보호, 업역확대, 직접발주, 불공정행위 개선 등 2019년 가스협의회의 주요 추진 과제를 실행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특히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전국 독거노인 세대 및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가스타이머 콕 무료 보급·설치 사업, 노후 가스시설 개선 및 가스보일러 교체사업을 추진해 지난 3년간 전국 2200여세대에 지원·설치했습니다.

이러한 사업 활동을 바탕으로 가스시설시공업협의회가 앞장서 어려운 대내외 경영환경을 슬기롭게 극복해 나감은 물론 이를 한 단계 더 높은 발전의 기회로 삼아 힘차게 비상해 나가고자 합니다.

가스시설시공업협의회가 추진하고 있는 다양한 사업과 정책들이 잘 마무리 될 수 있도록 에너지신문의 발전적 조언자로서 항상 함께해 주시기 바랍니다.

많은 변화와 도전에 직면해 있는 우리 가스시설시공업계의 발전 발향을 제시하고 선도하는 정보화 신문으로 더욱 발전하기를 기대하면서, 한 차원 높은 에너지 분야 전문지로의 도약을 기대합니다.

에너지신문
에너지신문 다른기사 보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