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속 안전하고 편리한 도시가스 사용' 주제로

[에너지신문] 주신회사 대륜이엔에스(대표이사 전동수)는 19~20일 양일간 한국가스공사 천연가스체험관에서 노원·강북·도봉·성북구 일대의 공동주택 주민대표 등 지역주민들을 초청해 도시가스 고객초청 행사를 개최했다.

쌀쌀해진 날씨와 함께 주민들의 관심이 높아진 난방에너지의 효율적 관리에 대한 설명을 시작으로 안전하고 편리한 도시가스 사용법 안내까지 '생활 속 안전하고 편리한 도시가스 사용'이라는 주제로 마련된 이날 행사는 고객들의 높은 관심 속에 진행됐다.

또한 천연가스체험관에 마련된 ‘EcoGas Living Story’의 가스의류건조기, 가스밥솥, 렌지, 가스히트펌프, 스마트보일러 등 다양한 시설을 관람하고 생활가전을 직접 체험해보는 시간까지 마련되어 주민들의 즐거운 웃음소리 속에 행사를 마쳤다.

행사에 참여한 지역주민은 천연가스체험관에서 이웃 주민들과 함께 도시가스에 대한 이해와 다양한 가스기기까지 체험할 수 있었던 매우 유익한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이런 행사가 자주 열리길 바란다고 전했다.

전동수 대륜이엔에스 대표이사는 “고객의 생활 속 안전하고 편리한 도시가스 사용을 위해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다양한 행사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 대륜E&S는 가스공사 천연가스체험관에서 열린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도시가스 고객초청 설명회'를 진행하고 있다.
▲ 대륜E&S는 가스공사 천연가스체험관에서 열린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도시가스 고객초청 설명회'를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