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음식 포장 행사 및 전통시장 장보기 시행

[에너지신문] 한국동서발전(사장 박일준)은 9일 본사(울산 중구 소재) 및 울산 농수산물도매시장에서 경영진을 포함한 임직원이 함께 추석 명절음식 포장 및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시행했다고 밝혔다.

명절음식 포장 행사는 동서발전 임직원이 함께 700만원 상당의 송편, 과일, 육류, 쌀, 한과, 식용유 등 명절을 풍성하게 보낼 음식을 포장해 울산 장애인종합복지관에 전달하는 행사로 지역 내 장애인 100 가구에 전달된다.

전통시장 장보기행사 본사 및 울산화력 임직원 40여명이 울산 농수산물도매시장을 방문해 총 400만원 상당의 복지시설 전달 물품을 구입하고 부서별 간담회를 시행하는 등 추석 명절을 앞둔 전통시장에 활기를 더했다.

동서발전 관계자는 “지역사회의 명절이 조금이나마 더 따듯하고 풍성해지도록 지원하고자 오늘의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이웃들이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누릴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동서발전은 지난 1월부터 화재 피해를 입은 울산 농수산물도매시장에 방수앞치마, 고무장갑 등 생업에 필요한 물품을 지원하고 장보기, 부서별 간담회를 통해 총 2500만원 상당 물품을 구입하는 등 지역사회의 어려움을 함께 나누는 상생발전을 이어가고 있다.

▲ 동서발전은 9일 본사 및 울산 농수산물도매시장에서 경영진을 포함한 임직원이 함께 추석 명절음식 포장 및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 진행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동서발전은 9일 본사 및 울산 농수산물도매시장에서 경영진을 포함한 임직원이 함께 '추석 명절음식 포장 및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진행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