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소득층 난방설비 점검 및 사랑의 연탄전달

▲  한국열관리시공협회 충남 천안지회가 봉사활동을 벌이고 있다.
▲ 한국열관리시공협회 충남 천안지회가 봉사활동을 벌이고 있다.

[에너지신문] 한국열관리시공협회(회장 김병규) 충남도회 천안지회(지회장 정선봉)는 지난 8월31일 천안시 동남구 병천면 소재의 저소득층에 동절기를 대비해 난방시설을 무상점검하고 주거환경을 개선해 주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최근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에서는 정선봉 지회장, 구본영 천안시장을 비롯해 회원 30여명과 천안시청 공무원노동 조합원들과 함께 연합해 동절기 대비 독거노인 및 저소득층 3가구에 난방설비 점검 및 연탄 1500장을 직접 전달했다.

정선봉 천안지회장은 “요즘 경기도 안 좋고 추석을 앞두고 조상묘 벌초작업 등 많은 일들로 심적 부담이 크실 텐데 이렇게 시간을 내셔서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신 회원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리고 우리의 작은 정성으로 소외된 이웃이 조금 더 행복해졌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앞으로도 한국열관리시공협회 천안지회 회원들은 해마다 주위의 소외계층을 위해 주거환경을 점검하고, 어려운 이웃을 돕는 사랑나눔에 적극 참여할 것을 다짐했다.

▲ 이번 봉사활동에는 정선봉 지회장, 구본영 천안시장을 비롯해 회원 30여명과 천안시청 공무원노동 조합원들이 함께 했다.
▲ 이번 봉사활동에는 정선봉 지회장, 구본영 천안시장을 비롯해 회원 30여명과 천안시청 공무원노동 조합원들이 함께 했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