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에너지는 발전기금 후원 등 지원, 과학원은 전시관 무상 관람 등 상호협력

▲ 대성에너지와 국립대구과학관이 상호 협력과 지원을 통해 공동 발전을 실현키로 했다.
▲ 대성에너지와 국립대구과학관이 상호 협력과 지원을 통해 공동 발전을 실현키로 했다.

[에너지신문] 대성에너지(대표이사 우중본)와 국립대구과학관(관장 김주한)은 23일 대구광역시 중구 명덕로에 위치한 대성에너지 본사에서 상호 협력과 지원을 통해 공동 발전을 실현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대성에너지는 과학원에 발전기금 후원과 홍보 수단 등을 지원하고, 국립대구과학원은 대성에너지 및 서비스센터 임직원 가족들에 대한 전시관 무상 관람 지원 등 다양한 사업에 있어 상호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

우중본 대성에너지 대표이사는 “과학기술의 중요성이 어느 때 보다 중요하게 인식되는 시기에 국립대구과학관과의 협력을 통해 지역사회의 과학문화 발전에 일조하고 임직원 가족의 여가선용과 복지 더 나아가 과학기술에 대한 꿈과 희망을 선사할 수 있는 기회가 돼 기쁘다”고 밝혔다.

김주한 국립대구과학관 관장은 “지역사회의 사랑과 관심은 과학관이 성장하는데 자양분과 같다"라며 "다양한 분야에 더 많은 협력관계로 발전하길 희망하고, 시민들과 지역사회 성원에 부응해 늘 새롭게 변신하는 최고의 과학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