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난, '2019 디지털영상·광고 공모전' 시상
한난, '2019 디지털영상·광고 공모전' 시상
  • 권준범 기자
  • 승인 2019.08.14 1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8점 최종 선정...총 1400만원 상금 및 기념품 수여

[에너지신문] 한국지역난방공사(사장 황창화)는 지난 13일 본사 2층 대회의실에서 ‘2019년 디지털영상·광고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친환경·저탄소 에너지로서 미세먼지 저감 및 대기질 개선에 크게 기여하고 있는 집단에너지 역할 등을 주제로 영상 및 인쇄광고 콘텐츠를 발굴하기 위해 지난 2014년부터 매년 개최하고 있다.

공모전은 전국 대학생 및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디지털영상 및 인쇄광고 두 부문으로 나누어, 온라인심사·전문가 심사를 통해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등 총 28점의 작품을 최종 선정했다.

선정된 작품에 대해서는 디지털영상부문 대상 300만원, 인쇄광고 대상 200만원을 포함해 총 1400만원의 상금 및 기념품을 수여했다. 수상작들은 향후 공사의 대국민 홍보콘텐츠로 다양하게 활용될 계획이다.

공사 관계자는“공모전에 대한 관심도 및 출품작의 질이 해가 거듭할수록 높아지고 있다”며 “이번 공모전 수상작을 활용해 에너지절약 및 미세먼지 저감 등 대기질 개선에 기여하고 있는 우리 공사의 공적역할을 적극 홍보할 것”이라고 밝혔다.

▲ 시상식에 참석한 황창화 지역난방공사 사장(가운데)이 수상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시상식에 참석한 황창화 지역난방공사 사장(가운데)이 수상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권준범 기자
권준범 기자 다른기사 보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