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서비스 품질 향상과 운영 능력 인정받아
“IT서비스 역량 지속적 강화 위해 최선 다하겠다”

[에너지신문] 서울도시가스(대표이사 박근원)가 지난 5일 그랜드 인터컨티넨탈호텔에서 열린 한국표준협회(KSA) 주관 ‘2019 서비스디자인 경진대회 시상식’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8일 밝혔다.

2019 서비스 디자인 경진대회는 고객경험 중심의 서비스를 창의적으로 구현한 우수기업을 발굴하고 시상하는 행사로, 서울도시가스는 공공기관 부문으로 참여, 서비스 디자인을 활용해 국민 행복에 기여하는 프로세스 개선 및 새로운 공공 서비스 개발 등을 인정받았다.

단순 청구서 조회 기능에서 오프라인 고객센터에서 제공하는 수준으로 업무를 확장한 모바일 앱 서비스 ‘가스앱’과 업계 최초로 제공하는 모바일 요금 할인 혜택 서비스 ‘가스락’, 그리고 표준화 된 가스앱 플랫폼을 제공하는 ‘PaaS’ 등 서울도시가스는 모바일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키고, 고객만족 상공사례와 기획, 운영에 대해 높은 평가를 받으며 우수상을 수상했다.

김광수 서울도시가스 기획조정부문 상무는 “서울도시가스의 다양한 모바일 서비스를 통해 의미 있는 수상을 하게 돼 기쁘다”며 “IT서비스 역량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소비자의 편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김광식 서울도시가스 신규사업팀장(왼쪽)이 우수상을 받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김광식 서울도시가스 신규사업팀장(왼쪽)이 우수상을 받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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