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양에너지 SNS 서포터즈 위촉식
해양에너지 SNS 서포터즈 위촉식
  • 최인수 기자
  • 승인 2019.07.02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과의 소통 역할 및 다양한 컨텐츠 게시 모색
▲ 해양에너지가 제1기 해양에너지 SNS 서포터즈 위촉식을 갖고, 7월1일부터 6개월간 활동에 들어갔다.
▲ 해양에너지가 제1기 해양에너지 SNS 서포터즈 위촉식을 갖고, 7월1일부터 6개월간 활동에 들어갔다.

[에너지신문] 해양에너지(대표 김형순)는 1일 해양에너지 대강당에서 제1기 해양에너지 SNS 서포터즈 위촉식을 가졌다.

이번에 위촉된 SNS서포터즈들은 모집공고와 내부 선발을 통해 28명으로 확정했으며, 7월 1일부터 6개월간 해양에너지 관련 홍보, 취미 생활, 건강 등 다양한 컨텐츠를 자유롭게 해양에너지 SNS에 게시하게 된다.

해양에너지 SNS서포터즈는 해양에너지 공급권역(광주, 전남1개시 7개군)에 한정하지 않고, 전국(서울, 경기, 경남, 전북) 거주자도 서포터즈로 선발했다.

특히 70세 이상인 고령자 서포터즈가 참여해 눈길을 끌었으며, 세대를 뛰어 넘은 서포터즈 선발로 젊은 세대와 소통하며 SNS서포터즈 활동의 중추 역할을 기대하고 있다.

김형순 해양에너지 대표이사는 “해양에너지 SNS는 고객과 소통의 장이 될 것이며, 고객의 목소리를 생생하게 듣기 위해 SNS계정을 개설했다"라며 "SNS를 활용하는 모든 사람들이 해양에너지 SNS를 통해 다양한 정보를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한편 해양에너지는 6월부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의 SNS계정을 개설해 운영중에 있다.

최인수 기자
최인수 기자 다른기사 보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